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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노마드 4

임장 실투금 분석 2020. 9. 24. 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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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디지털 노마드 컨텐츠 시리즈..

오랜만에 올리는데요!



시리즈를 처음보시는 분들이라면

아래 링크를 통해서 하나씩 보고 오셔도 좋아요!



디지털 노마드 입문편 - 노트북 하나로 돈버는 방법 / 직장인 재테크 / 부업 

디지털 노마드 첫걸음 (회사에서부터 준비하자) - 취업준비생, 직장인, 이직자 필독.

디지털노마드 두걸음 - 경제력 파악 (자산, 부채, 변동지출, 고정지출)

디지털 노마드 세걸음 - 재능을 찾고, 기획하자. (Feat. 아기돼지삼형제)



자... 오늘은 그 4번째

제휴마케팅과 친해지기 입니다.



일단.. 제휴마케팅이 무엇인지,

들어보신적 있나요?


[제휴마케팅 정의]



제휴 마케팅(Affiliate marketing)은 

웹 비즈니스(상품 판매/광고) 촉진 기법의 하나로서, 

웹 사이트 발행자(affiliate, publisher)가 그의 노력에 의해 

파트너의 웹 사이트에 새로 

"방문자, 회원, 고객, 매출"을 

발생시키면, 그 웹 사이트 발행자는 

소정의 보상을 받는 식의 

마케팅 기법을 말한다.

네이버 지식백과.

쉽게 말하면, 우리같은 블로그가 글을 썼는데

그걸 통해서 구독자, 고객분들이

수익을 만들어 주는 모든 행위를 했을 때

(Ex, 클릭, 설치, 방문, 구매 등)

그에 대한 소정의 보상을 받는 식의 활동입니다.



즉!



블로그 글을 읽어주신 분들을

설득해서 행동을 유발시켜야 한다는 것!!

그러려면 매력적인 글쓰기가 필수겠죠?


여기서 눈치빠르신 분들은 알겠지만...

이게 본인 사업 아이템 홍보 하는 방법을

연습하면서 돈까지 벌 수 있는

일석이조의 방법입니다!!



특히 본인이 

무엇을 팔아야 하는지

잘 모르는 초보 디지털노마드를

위한 마케팅 연습 방법입니다.


이것저것 팔아볼려고  노력하다보면

본인이 잘 파는 분야,  잘 알리는 분야 

찾을 수 있고  그 분야를 계속 파고, 

갈고 닦다 보면 본인이 원하는 수준의

수입까지 끌어올릴 수 있고

그렇게 되면 뭐.. 

디지털 노마드 되는거겠죠?




사실, 제휴마케팅 사이트는 많아요

(아마존, 쿠팡파트너스, 텐핑, 링크프라이스 등등)


사실... 이게 좋은건지 나쁜건진

다른 제휴마케팅 사이트를 안써봐서 모르는데

저는 애드픽이 마음에 든 이유가 

몇가지 있어요.

첫번째!!!


통계 그래프로 보여주고, 

미션 달성하면

타이틀도 주는점!




게임을 좋아하고 

경쟁을 통해서 순위를 확인하면서

제 현재 실력과 능력을 파악하는데

아주 확실한 지표가 되어서 좋아요!

(다른 곳도 이정도는 있..겠죠? 몰라요;;)




두번째!!

깔끔한 인터페이스


제휴 마케팅이라는 것 자체도 어려운데

최소한 사이트는 쓰기 쉽고

보기 편해야되잖아요?



그런면에서 애드픽은 가입도 쉽고

쓰기도 쉬워서 초보분들이 접근하기

굉장히 좋았습니다.



(링크프라이스는 가입에서부터

막혔다는 것이 함정...)



세번째! 

퀘스트를 통한 수익 확보


칭호, 별명 콜렉터 본능이 여기서...

(현실에서도 별명부자입니닼 ㅋㅋ)

퀘스트를 깨면 현금처럼 쓰는 

포인트도 주는데

칭호를 줍니다!! 

(칭호 넘 좋아..)

저는 초보탈출, 뉴비탈출 엠블렘이 있지요 ㅋㅋㅋ




뭐 일단 사이트 소개는 여기서 마칠게요.

사이트 홍보하는것도 아니고;;



일단.. 제휴마케팅과 친해져야 하는 이유는

위에서도 설명했지만.



사실

디지털 노마드 = 프리랜서

라는 것을 확실히 아셔야 해요.

이름이 멋있어서 그렇지, 회사 관두고

본인 능력으로 돈 버는 사람.

프리랜서죠 ㅎ



프리랜서의 생명줄은.. 

본인PR입니다.

자기를 잘 알리고, 자기를 잘 파는 사람이

결국 살아남고, 성공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많은 유명한 분들이 강연나가시고,

행사 다니시고, 홍보하시는 거겠죠?)


일단.. 여기까지가 기본 설명인데,

혹시.. 본인이 무엇을 잘 하고

잘 팔 수 있는지 아시나요??

그럼 그분은.. 

제휴마케팅이 아니라

본인 아이템 PR하러 가세요!!





이건 디지털 노마드 4번째 단계이고

초보자분들을 위한 팁인데,



초보자 단계일 때는

본인이 뭘 잘하고, 뭘 잘파는지

사실 잘 알 수가 없어요.

(저도 회사 4~5번 옮기고, 이것저것 하다보니

글쓰기랑 사진이 적성에 맞는 것을 찾은..)



그러려면 일단 뭐라도 팔아봐야 하는데,

초보자에게 물건을 대신 납품해주는 곳도

없을 것이고, 본인이 잘한다고 알리려고

해도, 실적이 없으니 믿질 못할 겁니다.



그래서!!



일단, 제휴마케팅인거죠.

본인의 글실력과 능력으로 

고객들에게 본인 능력을 PR해야 합니다.



"이거는, 정말 좋은 제품이라고 

확실히 말할 수 있습니다."



라는 확신을 주는 연습을 다른 사람의 

제품과 아이템으로 시작해보는 것이지요.



제가 맨 위에서도 인증했지만.

제휴마케팅 실력 = 수입입니다.



본인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분야가

있다면? (뭐라도 팔아봤다면?)



본인이 그 분야에 대해서는

잘 팔 수 있다는 능력이 검증 되는 것



이 연습을 꾸준히 해보세요.

애드픽을 가입하시던, 

다른 것을 가입하시던

편한거로 하세요!

(P.S. 애드픽이 초보가 쓰기 편해서 추천드리는)



중요한 것은 본인의 

문장력, 표현력, 글의 흡입력, 매력등

다양한 능력을 총 동원해야지

간신히 구독자분들이 반응해주실까 말까...



(아마.. 처음 해보시면 정말 어려울겁니다..

저도 어려웠거든요...)



하지만!!



이 연습을 통해서

자기PR이 가능해진다면?

이제 더이상 초급자가 아닙니다.

그 때부터의 



고급형 디지털노마드 생존법은?




나중에 강의에서 이야기 해드리겠습니다.

1회차 강의는 3일만에 30명 마감, 

2회차 강의는 11월 예정인데.. 

(인원 30명 동일)

얼마나 빨리 마감될지..?





아무튼.. 오늘의 디지털노마드 컨텐츠

애드픽을 활용한 제휴마케팅 비결은 

여기까지입니다!

출처: https://healthmaker.tistory.com/entry/디지털노마드-네걸음-제휴마케팅과-친해지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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