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학생 무직자 대출 받는데 승인률이 낮아 고민 많으신 분들을 위한 정보입니다.

급하게 생활비가 필요한 경우가 많은데, 대학생이나 무직자는 신용문제로 은행에서는 빌리기 어렵습니다.

보통 이럴 때, 돈이 급하다고 2, 3금융권에서 높은 이자를 내고 돈을 빌립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무서류, 무담보, 신용등급에 관계 없이 낮은 금리로 생활비 수준의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고금리 대출을 고민하셨던 분들은 오늘 포스팅만 봐도 낮은 금리로 좋은 대출을 빠르게 받을 수 있으니 끝까지 다 읽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학생 대출

무직자 대출 목차 정리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가장 쉽고 빠른 대출은 1분 만에 대출이 가능한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입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금리는 연 3.18%이고 1분이면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금리가 낮고, 신용점수 하락 폭이 적어서 대학생, 무직자 분들에게 첫번째로 추천하고 싶은 대출입니다.

 

 

만약 조금 돈이 모자란다고 하면,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로 먼저 해결하고

모바일로 간단하게 인증을 해서 추가 대출 해주는 상품과 연계에서 채우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최소한의 조건은 신용카드를 만든적이 있고, 1년 이상 사용하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대출은 시중은행과 같은 1금융권 대출이니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KB리브간편대출

무서류 대출

비슷한 상품으로는 KB리브간편대출이 있고, 모바일로 가능한 무서류 대출입니다.

KB리브 어플 설치 후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이고, 국민은행 거래를 한 적이 있다면 가능한 대출입니다.

 

 

 

 

최고 한도 300만원, 한도 이내 최대 3회 대출이 가능합니다.

이 금액에서 조금 모자라는 금액은 인터넷에서 간단한 인증만으로 대출할 수 있는 상품들을 이용해서 채워주시면 곤란한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2021년 신혼부부 디딤돌대출 금리 신청방법 완벽 정리

2021년 신혼부부라면 디딤돌대출의 금리와 신청방법에 대해 궁금하실 거에요. 내집마련을 해야하니까요. 올해는 유독 부동산 규제와 정책이 뒤죽박죽 섞였지만, 신혼부부를 위한 똑똑한 대출정

moneymachiner.tistory.com

 

 

우리 비상금대출

무직자 대출

이 대출은 우리은행 어플과 핸드폰 (SKT, KT, LG U+)에 

 

보통 이런 대출은 보증금이 부족하거나, 계약금이 부족하거나, 통신비가 밀리는 경우 많이 빌립니다.

 

그런 분들은 위에서 설명한 대출을 먼저 받고, 이후에는 모바일 인증만 하면 간단하게 대출 받을 수 있는 상품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시면 낮은 금리로 이자 부담없이 생활비를 만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주택담보대출 규제 정리 (LTV, 양도세, 취득세 등)

주택담보대출은 규제가 많아 정리를 제대로 못하면, 높은 이자를 내거나, 은행에서 대출이 안되어 제 2, 제 3 금융권에 문을 두드려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 현재 적

moneymachiner.tistory.com

 

반응형
댓글
반응형